본문 바로가기

게임

친구와 같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추천 게임!! "라운드스" (Rounds)

Rounds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옛날 "천공대전"이 떠오를 정도로

완전 심플하게 친구와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친구와 1:1  총싸움을 진행하는 재미있는 게임!! "Rounds"입니다.    (온라인 1대 1 대전 가능합니다.)

 

Rounds 게임 메인메뉴

완전 간단한 

심플 게임이므로

이렇게 메인 메뉴도 간단합니다.

 

친구랑 즐겨야 하니

바로 온라인(Online)을 눌러줍니다.

 

Rounds 온라인 online 메뉴

그럴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1. 빠른 매치(QUICK MATCH),

2. 친구 초대(INVITE FRIEND),

3. 트위치 메이킹(TWITCH MATCHMAKING),

 

1번은 다른 온라인상에서 랜덤으로 대결하는 거고,

2번은 말 그대로 친구를 초대해서 대결하는 것,

3번은 트위치 방송에서 쓰는 대전방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당연히 

친구랑 할 것이니

2번을 눌러 친구를 초대했습니다.

 

Rounds 1P 룬 선택 화면
Rounds 2P 룬 선택 화면

친구가 초대되면

방 만들기 그런 것 없이

바로 룬을 1개씩 고르게 됩니다.

 

1P인 친구는

총알이 바닥을 피해 가는 능력을,

2P인 저는

방어했을 때 발사체를 둔화시키는 능력을 골랐습니다.

(참고로 서로 무슨 룬을 고르는지 볼 수 있습니다. (⊙ˍ⊙))

 

 

Rounds 게임 플레이 1

양쪽 다

룬을 고르게 되면

바로 랜덤 맵에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Rounds 게임플레이 2
Rounds 게임 플레이 블루 승

Rounds게인 방식은 완전 간단합니다.

이동: W, A, S, D

점프: Space bar

발사: 마우스 왼 클릭

반격: 마우스 우클릭

 

(참고로 벽에서 점프를 통해,)

(벽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ㅇㅅㅇ)

(거의 뭐 2D 건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마우스 왼 클릭으로

총알을 발사해 상대방을 죽이는 게임입니다. >.<

 

그리고

게임 라운드는

위처럼 파란색 반 ,

즉 3판 2선 중에 파란색이 2승 중 반이라는 이야기이죠 ^.^ ㅎㅎㅎㅎㅎ

 

Rounds 1P 2번째 룬 선택

이렇게

3판 2선 중에

파란색이 이겼다면

 

진 쪽인,

빨간색인 1P가

추가로 룬을 고를 수 있게 됩니다.

 

즉,

1패를 가진 쪽이

다시 유리해질 수 있도록

더욱 강해진다는 이야기이죠.

 

Rounds 발사체
Rounds 발사체 반격

왼쪽 위에 보면

파란색의 1승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고,

오른쪽 위에 보면

처음에 각각 고른 룬 1개씩과,

지금은 1패 한 빨간 쪽에서 룬 1개를 추가해, 룬 총 2개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죠.

이렇게 총 9판 5선 승제를 진행하는데요.

 

룬이 아직

1개밖에 없는 쪽은 어떻게 하느냐,

바로 마우스 우클릭을 통한 "반격"을 이용하면 됩니다.

 

총알,

발사체가 날아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면,

1초 정도 잠깐 반짝이면서 하얀색 테두리를 띄는데요,

이때 발사체를 맞으면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고

심지어 그 발사체가 다시 반대방향으로 튕겨지게 됩니다.

 

즉,

룬으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한 쪽에서는

이제 반격이나 피지컬을 통해 이겨야 하는 것이죠 ^.^ ㅎㅎㅎㅎ

(거의 예측해서 해야지 보면서 하기가 힘든 편이죠 ^.^ ㅎㅎㅎㅎㅎ)

Rounds 9라운드
Rounds 승리

이렇게

9라운드까지 갈 수 있고,

최대 5개의 룬을 낄 수 있는,

그렇게 5번째 승리를 챙겨야 하는 게임입니다. >︿<

 

Rounds에 있는

여러 룬 능력들을 간단하게

몇 가지 소개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Rounds 폭발 룬

반격을 누르면

주변에 폭발을 하게 되는 룬.

 

Rounds 독 룬

총을 발사하면

맞은 그 근방에

독가스를 퍼트리는 룬.

 

Rounds 총알 관통 룬

총알이

벽을 관통하게 되며

가로로 여러 번 튕기게 되는 룬.

 

Rounds 폭발 룬

총알이

이제 엄청난 폭발을 하게 되는 룬.

 

Rounds 총알 튕기는 독데미지

총알이

탱탱볼처럼 튕기며,

맞으면 독처럼

도트 대미지를 주는 룬.

 

Rounds 퀵 매치 우승

이렇게

계속해서 룬을 추가해,

자기만의 총알 발사체를 만드는 게임!! "Rounds"였습니다. ::>_<::

 

(저는)

(가끔 들어가서)

(철권처럼 퀵매치로)

(사람들과 대전하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