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중원 최강자 마현 !! 의 제자 육성 먼치킨 웹툰 !! 학사선생 !!

학사귀환 표지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현재 113화 까지 연재되었습니다. ㅇㅅㅇ)

시작부터 강한 중원 무림의 절대자인 주인공 "마현"의 

평범한 선생으로서 제자를 육성하는 먼치킨 웹툰!!  "학사귀환"입니다.~~~~ >.<!!

 

학사귀환 1화

어느 한 시골마을 "무명현"의 와룡 객잔의 아들이자,

관리가 되기 위해 길을 떠났던 이 웹툰의 주인공 학사 "마현".

그런 학사 마현이 행방불명된 지 십 년 만에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불효자 마현...... 돌아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사귀환 6화

 

그렇게 마현의 10년간 겪었던 일들을 듣게 된 가족들,

그 10년간의 내용들은 매우 충격적이면서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저 일반인인 마현은 무림인들이 만든 절진에 갇혀 운분현에 갇혀있었던 것.

바로 불생환의 저주받은 금역에 갇혀있었던 것.

 

수많은 강호의 고수들이 들어갔던 "무절곡".

하지만 그 누구도 그곳에서 단 한 명도 살아오지 못했던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무절곡"의 유일한 생존자

주인공 "마현"이었던 것입니다.

무절곡안의 "마계"에서 생사를 다 겪으면서

두 명의 스승님들과, 수많은 동료들의 도움 끝에

무절곡에서 살아남아 이렇게 중원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었던 것.

가족들도 그의 절대적인 힘을 보고 경악을 하죠.

 

 

학사귀환 19화

그렇게 가족들과의 만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 주인공은

이제 이런 가족들과의 행복함 속에서 자신의 할 일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그런 절대적인 힘을 가지고 주인공 "마현"이 하고 싶은 것은

그저 자그마한 "서원"을 운영하는 것. ^.^ 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먼치킨 주인공의 서원 아이들 육성을 하는 웹툰 이야기 "학사귀환"입니다. >.<~~~~!!!

 

학사귀환 23화

"학사귀환"은 그냥 먼치킨의 활약이 아닌,

먼치킨이 "학사"로서 스승, 선생으로 활약하는

신선한 주제를 다루는 웹툰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새로운 주제를 하는 것도 그렇고,

저는 평소에 먼치킨이 그저 세고 막강할 뿐만 아니라,

먼치킨으로 인해 주변의 주인공들이 성장해서

그의 친구, 제자, 주변 사람들이 같이 먼치킨이 되는 그런 소재들도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던 소재들이 딱 들어맞는 웹툰이 이 웹툰 "학사귀환"이었 던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학사귀환 26화

게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답답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영웅처럼 등장하게 되는 절대자 주인공이 있고,

(물론 영웅처럼 등장하진 않습니다. ^.^ 적절한 스토리를 풀어서 진행하니  오해 ㄴㄴㄴ )  

 

애들이 성장하는 그런 귀여운 일상의 모습과,

주인공의 제자들 및 주변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 (거의 제자들도 먼치킨이 돼가는 과정  ㅇㅅㅇ)

을 전부 다 갖춘 웹툰으로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웹툰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