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귀여운 먼치킨의 사이다 액션 웹툰 !! "마존현세강림기" ( 학원 판타지 회귀물 )

마존현세강림기 표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은!! 카카오 웹툰으로,

현제 136화까지 연제중인 아직 미완결 웹툰으로,

중원 무림의 최강자 '적천 마존'이었던 '강진호'의

 귀여운 현세 적응기 웹툰!!"마존 현세 강림기"입니다. ~~~~ >.<

 

마존현세강림기 1화, 2화

"마존 현세 강림기"의 프롤로그는 이러합니다.          (1화, 2화에 설명되는 내용입니다.  스포 ㄴㄴ ㅇㅅㅇ)

 

여기에 2번의 삶을 산 인간이 존재합니다.

첫 번째 삶에서는 불의의 사고로 가족과 두 다리를 잃고,

그렇게 비참하게 살아가다 35살에 결국 끝끝내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두 번째 삶에서는 중원에서 중웅 무림의 최강자 "적천 마존"이라는 명성을 얻는 삶을 살게 됩니다.

하지만 가장 신뢰하던 이에게 배신당하게 되며 결국 두 번째 삶도 마흔도 넘지 못하고 삶을 마감하게 됩니다.

 

마존현세강림기 2화

 

그렇게 2번의 삶으로 끝인 줄 알았지만, 주인공은 언제나 주인공!!   ^.^ 

다시 눈을 떠보니 세 번째 삶으로 깨어나게 된 주인공 "강진호"!!

그리고 지금은 첫 번째의 삶에서 불의의 사고가 일어나기 전의 날짜입니다.

즉, 아직 가족을 잃지도, 자신의 다리도 잃지 않은 비참해지기 전의 시기입니다.

 

그렇게 이미 겪어본 "강진호"로서의 기억과,

중원에서 "적천 마존"으로서 쌓아온 경험을 통해

이번 생은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아가기로 마음먹는 주인공 "강진호"

 

마존현세강림기 3화

하지만 주인공에게 

남들과 같은 평범한 삶은 "어림없는 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째 삶의 시작인 병원서부터 여러 일들에 휘말리는 주인공.

 

 

마존현세강림기 4화

하지만 그래도

중원의 최강자인 '적천 마존'의 때처럼 아무다 막 죽이는 게 아닌,

최대한 남들과 평범하게,

자기가 평범한 상황에 쳐해 진 것은 아니라건 알지만

그래도 그 안에서 최대한 "선"을 지키며, 무조건 "힘"으로 누르는 것이 아닌,

무력뿐만 아니라 '경제력', '인맥', 현실의 여러 힘으로 사건을 해결해 가는 그렇게

"현세"에 적응하는 이야기의 귀여운 먼치킨 웹툰!! "마존 현세 강림기"입니다. ~~~~ >.<

 

마존현세강림기 1화

여기서 "귀여운" 먼치킨이라고 했던 이유는?ㅇㅅㅇ?

 바로 위 사진처럼 중원에 '마존'이 현세에 적응하면서

그 소소한 일상과 적응하는 장면들이 전부 귀엽게 표현돼서 '귀여운 먼치킨'이라고 칭했습니다. ^.^

 

 

마존현세강림기 9화

물론 중원 시절의 최강자였던 "적천 마존'이었던 '강진호'이므로

중요하고, 진지한 순간에 등장하는 먼치킨으로 모습도 많고 멋있지만,

저는 이 웹툰이 진정한 재미는 그런 먼치킨인 장면과 순간, 간지 나는 순간만 있는 것이 아닌,

즉, 마존이라 불렸던 주인공이 그저 힘으로만 찍어 누르는 모습이 아니라,

"현실"에 적응하면서 먼치킨이지만 "현실"에서 서툰 모습을 귀엽고 재미있게 그려서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웹툰인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