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100화 넘는 먼치킨 웹툰 !! "천계구매대행" ( 하렘 먼치킨 웹툰 )

천계구매대행 표지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최근에 100화를 넘은 웹툰을 검색하다가 찾게 된 웹툰으로,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106화 까지 연제 되고 있는

먼치킨 웹툰 "천계 구매대행"입니다. ~~~~~~ >.<

 

 

간단하게 웹툰의 프롤로그를 설명해드리자면,

현실에서 대학교 2학년인 주인공 "김무형"은 아르바이트로 '구매대행'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데요,

조금 더 돈을 크게 벌기 위해서 '불법 구매대행'까지 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마지막의 '구매대행'인 이번 요청을 실패하게 되었는데요,

불법 구매대행을 요청한 사람인 조폭 조직 아가씨에게 위협을 받게 되면서,

죽지 않고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할아버지의 집'을 담보로 내놓으려고 하는데요,

담보로 내놓으려던 바로 이 할아버지의 집이

바로 하늘의 '천계'와 현실의 '이계'를 이어주는 문이었던 것입니다. ㅇㅅㅇ!!

 

 

그렇게 돌아가신 할아버지는 알고 보니 '득도'를 통해 '신선'으로 '천계'에 있는 사실을 알아가게 되면서,

'천계'와 '인계'를 오갈 수 있는 유일한 '인간'이 되어버린 주인공 '김무형'은

이제 평범한 '구매대행'이 아니라 천계에서 구매대행을 하는 '천계 구매대행'을 하게 되는 이야기의 웹툰입니다. ^.^

(참고로 평범한 인간은 '천계'에 올 수 없고, )

반대로 '신선' 또한 '인계'(현실)로 올 수 없다는 것이 기본 설정입니다. ^.^ )

 

천계구매대행 8화

현실의 '구매대행'의 역할을 소재로 해서

이렇게 재미있는 판타지 웹툰으로 소화시켜서 

흥미진진하게 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그래서 위 사진처럼

하나도 발전하지 않은 '천계'에 있는 '신선'들에게

현실의 물건들과 문물을 전달해 주는 '구매대행'소재로 (ex 핸드폰)

다양하고 일상생활의 웃긴 요소들을 즐기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천계구매대행 19화

그리고 그저 '구매대행'이라는 일상의 소소함과 재미뿐만 아니라,

위 사진처럼 여러 사건들 속에서 싸워야 하는 '먼치킨'의 멋진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더욱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툰인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참고로 스포 없이 추가적인 설명을 더하자면 천계, 인계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요괴와 신물 등 여러 소재들이 등장하고,

천계, 명계뿐만 아니라 용궁, 지옥, 명계 등 많고 많은 여러 요소들이 있어서

웹툰을 스크롤을 내리는 데 있어서 지루함 없이 볼 수 있는 웹툰이었습니다. ^.^ ㅎㅎㅎㅎㅎ

 

뿐만 아니라 웹툰'천계 구매대행'은 뭔가 남자 캐릭터보다는

"어여쁜 여자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 웹툰이라 (개인적으로 그렇게 느꼈을 뿐입니다. ^.^)

일본 애니메이션 하렘 애니메이션처럼 달달하게 볼 수 있는 웹툰이라

눈호강을 하면서 스크롤을 내리기에도 좋은 웹툰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