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달달한 먼치킨 로맨스 완결 웹툰 !! "리벤지 웨딩" (84화 완결)

리벤지 웨딩 포스터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먼치킨이자, 상큼 달달한 완결 웹툰!! '리벤지 웨딩"입니다. ^.^

 

우선 간략하게 프롤로그를 설명해드리자면,

외모, 돈, 신분 모든게 완벽한 여자 주인공  "메르케디아 사샤"가 기절했다가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 보니 바다 한가운데인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바다 한가운데, 커다란 배 위, 입혀진 옷은 웨딩드레스, 강제로 결혼 위기에 쳐해 지게 된 '메르케디아 사샤'.

그런데 만나게 되자마자 칼부터 들이대는 예비 남편, 그는 또 제국 전쟁 영운인  "데메트리우 키프로사".

이렇게 강제로 결혼위기에 쳐해 진 이 두 명의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

당연히 강제 결혼을 좋아할리 없는 이 두 명이 이 결혼에 대해 "리벤지 웨딩", '결혼 복수'를 해가는 웹툰입니다. >.<

 

 

리벤지 웨딩 1화

"리벤지 웨딩"은

다른 로맨스와는 달리

시작부터 신박한 소재인 '강제 결혼'으로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되게 웃긴 소재이면서 나름 (?) 진지한 이야기로 시작하게 되어 몰입감 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물론 소재가 신박해서 몰입이 안되고 생뚱맞으실 수도 있겠지만

이런 병맛의 소재들이 들어있는 것을 알고 보시게 되면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ㅇㅅㅇ (진지 ㄴㄴ) ㅋㅋㅋㅋ

 

그렇다고 해서 중요한 순가의 작화가 나쁘거나

진지한 스토리에서 진행이 너무 웃기게만 흘러가는 웹툰도 아니라

달달할 때에는 달달하게,

예쁘거나 아름다운 부분은 이쁘게,

그리고 저는 귀여운 그림체를 좋아해서 

귀여울 타이밍에 귀여운 그림체를 볼 수 있어서 재미있게 본 웹툰입니다. ^.^

 

(저는 스포를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일부러 중요한 부분의 만화나 여주인공이 예쁘게 나온 부분은 포스팅하지 않았습니다.)

(직접 보시는 게 스토리 진행상도 그렇고 감상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리벤지 웨딩 5화

게다가 "리벤지 웨딩"은 시작부터 신박할 뿐만 아니라,

기존 제국 배경의 이야기라서 "마법", "기사의 오라"정도의 판타지뿐만 아니라,

마법이 거의 '과학'만큼의 유용한 기능을 하며 '메신저'의 기능도 배경으로 있어

더욱 재미있고 신선하게 웹툰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위에 사진도 소시면 알듯이)

(거의 마법 도구가 현대 과학의 기능과 유사하게 작용되며)

(심지어 넷플릭스, 페이스북 역할 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

 

현제 

카카오페이지에서

총 '84화'로 완결까지 나온 웹툰이므로

바쁘신 분들도 많은 시간을 쓰시지 않고

짧게 단편을 보시고 싶은 분들도 보실 수 있는 편한 웹툰입니다. ^.^ ~~~~~~~

 

(저는 기다리는 것을 못하는 편이라 이렇게 완결되어 있는 웹툰만 골라 보는 편인데

완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기에도 좋은 웹툰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