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시작부터 강한 먼치킨 애니 !! << 마왕님은 리트라이 >> (이세계 , 게임세상)

(九内伯斗)마왕님은 리트라이 표지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는

시작부터 먼치킨 이면서,

하렘까지 완벽하게 갖춘 애니!! "마왕님은 리트라이"입니다. ~~~~ >.< !!!

 

 

마왕님은 리트라이 1화
마왕님은 리트라이 1화

애니 줄거리는 이러합니다.

2001년부터 시작하여 15년이라는 장시간 동안 운영된 MMORPG 게임 "인피니티 게임".

그리고 그의 제작작인 주인공 "오오노 아키라(大野晶)". 이게임 오늘 서버 계약이 끝나게 됩니다.

그렇게 15년간의 오랜 취미를 접으면서 자신이 공들여 만든 게임의 최후를 같이 맞이하는 주인공.

 

서버 계약이 끊기게 될  0시를 앞두고서 

그는 게임 상에서 "마왕"이라 불리며 악명을 떨치던 최종 보스인 "쿠나이 하쿠토(九内伯斗)"를 보는 중,

0시가 되고서 다시 눈을 떠보니 주인공 "아키라"는 게임의 "쿠나이 하쿠토"가 되어 버린 것.!!!

 

마왕님은 리트라이

그렇게 "관리자 권한"을 사용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지만,

뭔가 게임 세계인데, 기임 세계는 아닌 그런 느낌의 이세계.

그렇게 왜 이런 세상에 왔는지부터 해서, 이세계에 적응해 나가는 

현재 신체는 게임 속 최종 보스인 "마왕"  "쿠나이 하쿠토",

정신은 게임 시스템 전체를 알고 있는 "오오노 아키라"의  이세게 여행기 "마왕님은 리트라이"입니다.!! ^.^ ㅎㅎㅎㅎ

 

마왕님은 리트라이 1화

이 애니는 최종 보스인 "쿠나이 하쿠로"의 몸인 주인공으로,

시작부터 먼치킨인 애니로 시원시원하게 보실 수 있는 애니입니다. ^.^

덕분에 주인공의 신분도 모르는 사람들이

보자마자 "마왕"으로 부르는 것이 오해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고구마나 답답한 부분이 없어서 시원하게 볼 수 있는 애니입니다. ㅎㅎㅎㅎㅎ

 

("사이다"는 아닌 애니입니다. ㅇㅅㅇ

"사이다"라 함은 어떤 힘들거나 어려운 그런 

주연이나, 인연이 있을 때에

주인공이 짠! 하고 나와서 해결해 주는 그런 맛인데,

여기선 힘든 그런 부분은 없어서 사이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왕님은 리트라이 2화

심지어 

게임 속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여러 스킬들, 여러 아이템들을 

이세계에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는 설정이라

모든 그저 힘만 셀 뿐만 아니라, 모든 상황에서도 먼치킨인 부분도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 ㅎㅎㅎㅎ

(일상생활의 물품들이 이세계에서 마법 취급을 받는다는 부분도,

더욱더 귀엽고 웃긴 부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ㅎ)

 

마왕님은 리트라이 2화
마왕님은 리트라이 2화

게다가

"마왕"의 게임 캐릭터의 설정으로,

어쩔 수 없이 '마왕'의 대사를 하는 부분이 

중2병 같거나, 오그라들 수 있는 부분인데요.

 

행동은 '마왕' "쿠나이 하쿠토"이지만,

생각은 "오오노 아키라"이기 때문에 (애니에서 목소리도 다르게 나옵니다. ㅇㅅㅇ)

그런 중2병스럽거나 오그라드는 느낌 없이 편히 볼 수 있는 애니입니다. ^.^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