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먼치킨인데 병 걸린 코미디 먼치킨 애니 !! "이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이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표지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는

시원시원한 먼치킨 애니인데요.

하지만 그 먼치킨의 주인공이

조금은 답답하고 암 걸리는 병? 에 걸린 애니

"이용사가 zzang 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입니다.~~~ >.<!!!

 

(요즘은 뭐 이름이 긴 애니가 대세인가 봅니다. ㅡ.ㅡ)

(개인적으로 뭔가 맘에 안 듦 ㅡ.ㅡ)

(이름에 이팩트가  없음 ㅡ.ㅡ)

(하지만 애니는 아무 잘못이 없고 재미있습니다.!ㅇㅅㅇ!)

 

 

이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1화
이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1화

 

여기에 여신이 만들어서 탄생한 세계 "통일 세계"

이 통일 세계는 말 그대로 "통일"된 세계, 즉 중앙 세계 같은 구성이고,

나머지 여신 및 다른 신들은

지상에서 다른 "용사"를 소환해서 다른 세계를 구해야 한다.

 

그렇게 구해야 하는 세계는

난이도에 따라 각각 다르게 난이도가 측정되는데

여기에 S급 난이도의 세계 "게어블랑데"를 받은 주인공 여신 "리스타르테"가 소개된다.

 

하지만 지금까지 고작 5번,

아직 5번밖에 다른 세계를 구해본 것이 전부인 주인공에게

수백 회에 다를 정도로 많은 지상 세계를 구한 베테랑 신들도 

꽁무니 빼고 도망치기 바쁘다는 무시무시한  "S랭크"의 세계를 구해야 한다...... 

 

그렇게 S랭크 세계를 어떻게든 구하기 위해

소환할 용사를 고르기 위해서 "용사 후보 리스트"에서 용사를 고르는데요.

여기에 일본에서 이세계 전생 서적이 인기???라고 해서 여기서 고른다고 합니다?ㅇㅅㅇ?

 

 

그렇게 열심히 찾고 찾은 끝에

레벨 1인데 안드로메다 뺨치는 정도의

어마어마한 스펙의 스테이터스(능력치)를 가진 용사를 찾게 됩니다.

 

그렇게 S랭크 난이도의 세계 "게어블랑데"를 공략할 수 있을 것 같은,

"게어블랑데"를 공략하고 자기도 "대여신"으로 올라갈 희망을 가지고 용사를 소환하게 됩니다. ㅇㅅㅇ.

 

하지만 소환된 용사 "류구인 세이야"는

자기를 소환한 여신부터 의심하는 상황인데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용사를 설득하려다가

점점 여신으로서의 위엄만 잃어가고 있는 리스타르테인데요 ^.^ ㅋㅋㅋㅋㅋ

 

용사 입장에서 뻔뻔한 여신과 VS 성격 성가신 용사와의 기싸움만 됩니다. ㅋㅋㅋㅋ

평범한 용사들 보다 

몇 배나 되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고,

1억 명 중에 1명 나올까 말까 한 능력치라고,

게어블랑데의 마왕을 쓰러트릴 수 있는 건 너 "류구인 세이야"라고 설득해보지만,,

 

그것마저도   그냥 거절당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열띤 토론 끝에

용사가 하는 말은 결국 

팔 굽혀 펴기를 원하는 만큼 할 때까지,

그리고 자기가 납득할 때까지 건들지 말라는 것.

 

그제야 

리스타르테라는 중요한 사항이 기억나는데요.

용사 후보 리스트에서 류규인 세이야에 있었던 항목,

바로 성격이 "말도 안 될 정도로 신중함"이었던 것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프롤로그가 시작되는 병맛, 코미디, 먼치킨 애니!!

"이용사가 zzang 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입니다.~~~~~>.<~~~!!!

 

 

 

(위 사진은 슬라임에게 궁극기를 쓰는 주인공 모습 ㅇㅅㅇ)

정말 재미있고 먼치킨으로 볼 수 있는 애니인데요.

 

"신중"이라는 설정을 보고

답답하지 않냐고 보실 수 있지만,

먼치킨 애니에서 답답하거나 고구마 같은 부분은

원래 주인공의 약함이나, 답답한 부분인데요 (정상적 애니에서 ㅇㅅㅇ)

 

이 애니는

그런 답답함은 없고

오직 "용사가 신중함"만이 있는 것이라

이 부분은 그냥 웃기고, 개그스러운 부분으로 취급돼서

막상 중요한 부분에서는 항상 주인공이 이길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그런 답답함이나 고구마 없이 웃기고 재미있는 코미디 먼치킨 애니로 보실 수 있습니다. >.<~~~~~~!!!

 

 

**))

참고로 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전부 애니 1화의 내용이니

스포라고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