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먼치킨인데 먼치킨인줄 모르는 ?? 먼치킨 애니 "라스트 던전 앞 마을의 소년" (たとえばラストダンジョン前の村の少年が序盤の街で暮らすような物語)

라스트 던전 앞 마을의 소년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메이션

다른 먼치킨 애니메이션들과는 달리,

주인공은 정말 강한 먼치킨인데요 하지만!!

자신은 전혀 세지 않고, 작고 약한 존재로 착각하고 있는!!

먼치킨인데 먼치킨인 줄 모르는 주인공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라스트 던전의 소년이"입니다. >.<~~~~~!!!

 

**))애니 제목이 너무 길어서 저렇게 표현하였습니다.

정확한 제목은 "예를 들어 라스트 던전 앞 마을의 소년이 초반 마을에서 사는 듯한 이야기"입니다. ㅇㅅㅇ)

 

다짜고짜 "마녀"에게 찾아와

자신을 책을 통해 본 군인을 동경해서,

군인이 되고 싶어서 시골에서 상경했다고 

묵을 숙소가 없으니 방을 빌려다라고 부탁하는 소년.

 

이런 순수하기 짝이 없는

소년을 보고 어이없어하는 마녀는 출신을 물어보게 되는데요.

 

 

소년의 출신지를 듣고

소년의 출신 마을에 무슨 비밀이라도 있는지,

듣자마자 바로 마녀는 기겁을 하게 되는데요. ㅇㅅㅇ

 

이야기를 들어보니 벌써부터 어이가 없습니다.

마을에서 출발해 장차 6일을 걸려 기차를 타고 와야 하는 마녀의 집을

기차도 아니라 그저 달려서 6일 만에 왔다고 하고 있는 소년,

 

마녀는 소년에게 겁나게 빠르게,

심지어 체력도 엄청 좋은 거라고 설명하지만,

그저 순수하기 짝이 없는 소년은

자기 동네에서는 할아버지가 말하기를 이틀이면 충분하다고

자기 자신은 너무  느린 거라고 , 스스로를 자책하기만 하는 소년,

 

게다가  오늘도 중에 만난

엄청난 몬스터들과 엄청난 위험들을

소년은 그저 커다란 메뚜기, 불 뿜는 도마뱀 정도로 생각합니다.

 

심지어 

마녀의 얼굴을 깨끗하게 닦아준 티슈는,

피부를 좋게 하는, 얼굴을 깨끗이 하는 무슨 뷰티 굿즈도, 화장품도 아닌,

어떠한 저주도 푼다는, 마녀도 3년에 걸려 습득한 고대 룬 문자 마법.

 

이런 어처구니없이 순수한 소년을 앞에 둔 마녀는 

어떻게 해서든 이 순수한 소년을 이해시켜 보려 하지만,

순수한 소년의 터무늬 없는 말들과 행동들은

마법으로는 비정도 밖에 내리지 못한다고 말하는 얼탱이 없는 주인공.

이미 일반 상식을 벗어나 전혀 알아듣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더해

순수한 소년은 

자기 마을이 무슨 마을인지,

전혀 신경도 쓰지 않고 자기가 부족한 것만 생각하는 주인공인데요.

 

 

주인공의 출신 마을인 "콘론", 그곳은

옛날 영웅들이 세계를 구한 마을,

세상의 속세에서 벗어나 평안을 원한 촌락,

라스트 던전 앞에 존재하는 전설의 마을 "콘론".

 

이렇게 저렇게

터무늬 없는 순수함의 주인공의

먼치킨인데 먼치킨인걸 전혀 모르는 이야기!!

그런 주인공의 동경하는 군인이 되는 그 여정과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예를 들어 라스트 던전 앞 마을의 소년이 초반 마을에서 사는 듯한 이야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