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공무원 준비생의 두뇌 먼치킨 애니!!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는

기존 먼치킨 애니와는 조금 색다른

힘으로 완전 무적인 주인공도 아닌,

마법으로 엄청 화려한 주인공도 아닌,

현실에서 공무원 준비생이었던  

두뇌파 완전 그 자체인 지혜로 먼치킨인 애니!!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입니다.~~~~~>.<!!!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일본에서 

사회경제학부를 나와

공무원을 목표로 하는 주인공 "소마 카즈야"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이 세계의 왕국.

이 나라가 무언가의 안 좋은 상황에 놓인 분위기인데요.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용사를 소환하기로 합니다.

(?ㅇㅅㅇ?  뭔가 개 뜬금없는 전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짜짜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그렇게 주인공 소마 카즈야는

이 세계의 나라에 "용사"로 소환됩니다.

 

(말하는 꼬라지가 벌써부터 나라가 개판인 나라입니다. ㅡ.ㅡ)

(불쌍한 우리 공무원 준비생 ㅠㅠㅠㅠㅠ)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평화로운 이 대륙에

10년 전 북쪽에 "마계"가 생기면서

마물들이 침략하게 되면서

대륙 3분의 1을 북쪽에 있는 땅을 점령하였다는 것.

그리고 그 땅을 통 들어 "마왕령"이라 칭하고 있는데,

 

그 마왕령과 가장 길게 접족 하여 막고 있는 나라가

"그란 케이오스"제국으로 그 마물을 막아주고 있는 대가로,

각 나라별로 "지원금"을 내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것.!! ㅇㅅㅇ!!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하지만 지금 이 나라는

만성적인 식량 부족에 더해,

마왕력의 확대로 고향을 잃은 난민 유입해

그 난민들에 대한 대처 비용도 들어서 아주 돈이 모자라다는 것.

 

(왕과 가신의 면상만 봐도 이 나라가 망해가는 나라 같습니다. ㅡ.ㅡ......)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하지만 주인공은!!!

다름 아닌 사회경제학부를 나와

나라의 기반을 다지는  공무원을 준비하던 주인공!!

 

나라의 기반을 다져,

국력을 기르고, 재정을 다듬어서

이번 같은 제국의 요청을 거절할만한 나라를 만들자는 용사 소마 카즈야.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그렇게 

이 나라의 재정부터 전부 바꾸려는 소마

수지 보고서와 농림 수산,

경제 산업, 국토교통 자료 전부를 정리합니다.

 

(거의 뭐 엘리트 5급 공무원 급......  ㄷㄷㄷㄷㄷ.......)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그렇게 나라의 재정부터,

왕과 재상과의 긴 회의를 하면서

주인공 "소마"의 능력과 노력에 반한  엘프리덴 왕국 13대 국왕 알베르트는

그냥 바로 국왕을 퇴임해버리고  왕위를 주인공 소마 카즈야에게 양도해버립니다. 

(바로 그냥 폭탄 돌리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국왕이 되자마자 

지원금 바로 확보해버리는!!

지적인 두뇌파 먼치킨 용사 '소마 카즈야'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1화

말이 용사지

이제 이 나라의 국왕이 된 용사!

힘도 마법도 아닌 머리로 이 나라를 바꾸는 용사!!

엘리트 공무원 준비생의 먼치킨 이야기!!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