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왕따라 착각하는 인기인의 병맛 먼치킨 고등학교 애니 !! "한다군"

한다군 애니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는

"코미양 은 커뮤증"과 비슷하게,

완전 유명하며 인기 있는 주인공이지만,

정작 자기는 왕따라 착각하는 병맛 고등학교 애니!!  "한다군"입니다.~~~~~>.<!!!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이번 애니의 주인공,

고등학교 2학년 "한다 세이"

서예 세계에서 이름이 알려져 있는 젊은 천재이다.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뭔가 시작부터

주변의 시선으로 

완전하게 미움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주인공 "한다".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그렇다.

그는 완전 유명하고

인기 있는 학생이지만,

그 스스로 왕따 당한다고 생각해,

스스로 벽을 만들어 지내고 있었던 것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실내화도 

갖고 다니는

거의 1등급 왕따 방지 생활을 하는 한다 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사물함에

편지가 놓여있는데,

그 편지에 대한 해석부터가

"불행의 편지"라 생각하는 

전형적인 왕따 마인드의 한다 ㅋㅋㅋㅋㅋ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편지를 긍정적으로 생각해본다고 해본 결과

추리할 수 있는 내용이 결국 "도전장"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기서 더 웃긴 것은

한다의 러브레터를 꽉 쥔 것을

자연스레 '한다는 여자에 관심도 없구나'하면서

주변에서는 엄청 자연스럽게 흘러간다는 것 ^.^ ㅋㅋㅋㅋㅋ(거의 주인공 버프급)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그렇게 

누가 봐도 러브레터인 편지를 보고,

불행의 편지, 도전장이라 생각하며,

망상이랑 망상은 혼자 다하며 생쇼를 떠는 한다.

 

수업시간에 딴짓을 하는 것을 본 선생님은

한다군에게 나와서 칠판에 문제를 풀라고 시키는데요.

 

누가 봐도

한다군이 칠판에 나와 수학을 푼다~~~~~  (기대 기대!ㅇㅅㅇ!)

기대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상황.

 

을,

비아냥거리는 눈빛이라

생각하며 수학은 특기라고 자신 만만해하는 한다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한다의 자신만만한 특기인 수학 문제를

간단하게 정답을 맞혀버리면서,

""으로 멋있게 정답을 칠판에 적는 한다.

 

선생님은

당황한 나머지 

한다에게 미안하다고 말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1화
한다군 1화

칠판에 정답으로 적은

한다가 쓴 "X=12"

먹으로 쓴 멋있는 글자로 평가받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2화
한다군 2화

결국

도전장?이라 생각한

그 장소에 나가게 되는 한다군.

왕따가 쫄면 안된다? 는 것을 알고 있는 한다군은

앞에서는 멋있고 쿨하고 당당하게 얘기합니다. !ㅇㅅㅇ!

 

한다군 2화
한다군 2화

정작 본인은

이 두 사람과 싸워야 한다는,

여자라 입싸움에서 이겨야 한다는 생각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2화
한다군 2화

하지만 주변 시선은

완전 멋있다는 등,,,,

고백받는 건 익숙한것 같다는 등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군 2화
한다군 2화

그런데,

고백을 앞두고

느닷없이 한다를 두고 싸우는 두 사람.

(진짜 오해와 오해를 잘 엮은 애니인 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ㅋ)

 

한다군 2화
한다군 2화

한다군은 도망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그 타이밍에 적절히 떠나가면서 싸우는 그 두 명에게 

간지 나는 대사를 합니다. ㅇㅅㅇ

 

그렇게 한다군은

그저 여자들 싸움 장소에서 도망쳤지만,

그 결과 멋있어지면서 더더욱 인기가 많아지는 한다군 ^.^ ㅋㅋㅋㅋㅋ

 

완전 유명하고

모두의 동경의 인물이자,

정작 본인은 왕따라 생각하는

병맛 고등학교 주인공의 이야기!!!  "한다군"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