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전쟁을 끝내는 시원한 먼치킨 웹툰!! "풍운전신" (110화 완결), (카카오웹툰)

풍운전신 표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은

완전 시원한 먼치킨 웹툰!!

중원 무림의 40년 간의 전쟁을 끝내버리는 웹툰!!  

현재 카카오 웹툰에서 110화 완결된 "풍운전신"입니다. (✿◠‿◠)

 

풍운전신 1화

중원 대전,

현재 사십여 년 동안 지속되어

'구천비궁'에 때문에 천하가 초토화되어갔는데요.

 

 

풍운전신 1화

이 전쟁에

총 2번째 생으로 

즉, 2번째 전쟁을 하고 있는,

이번을 끝으로 종지부를 찍어보려 하는 주인공 "진운"

풍운전신 1화

하지만,

40년 간의 전쟁의 지휘자이자,

구천 비궁의 신으로 추앙되는  궁주 앞에서

주인공 진운은 무기력하게 쓰러지고 만다. (┬┬﹏┬┬)

 

풍운전신 1화

하지만 

우리 주인공은

언제나 죽지 않듯이,

이번에도 다시 세 번째의 삶을 찾는다.

 

하지만 

이 주인공은,

신기하게도

그저 환생하는 능력이 아닌,

그냥 다른 사람의 몸에 환생되는 능력으로,

즉, 그 말은 환생할 몸을 지정할 수 없다는 것.!!

(와우, 다른 환생 물과는 조금 다른 개념이네요. (⊙ˍ⊙))

 

그래서 이렇게 

지금이 언제인지,

지금이 어디인지,

내가 누구인지부터 알아야 하는 주인공.

 

풍운전신1화

원래 몸의 주인의 기억을 통해

현재 지금 자신이 서문세가의 사람이라는 것,

그리고 그 서문세가의 이 공자 "서문비"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리고

서문세가는

"풍인, 서문가"로,

 

지난 생에

끝까지 중원을 지켜주었던

"검왕 서문휘"의 가문이었던 것.

 

운명의 장난인지,

검왕 서문휘의 동생인

서문비의 몸으로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심지어

중원에 구천비궁이 쳐들어오기 전,

10년 전 과거로 환생하게 된 것이죠.(⊙o⊙)

 

 

 

풍운전신 1화

헌데,

원래 서문비

'주화입마'에 빠져

정신을 차리지 못하였는데요,

 

이렇게 

건강히 깨어나서

서문세가 내부가 난리가 나는데요.

 

건강히

깨어난 것만 해도 난리인데

아버지가 찾아가자마자

구천비궁을 막기 위해 필요한 힘을 기르기 위해

서문비는 바로 아버지에게 무공을 수련하겠다고 말한다.

(역시 자식을 이기는 부모는 없는 듯........ ( ̄┰ ̄*)......)

 

그렇게

막강히 밀고 나가

서문세가의 혈족만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공들이 들어있는 도서관인

무경각에 들어가 수련하게 된다.

 

 

 

 

 

풍운전신 4화

그렇게

원래 자신의 기술에

자신이 다른 사람인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서문세가의 기술의 합하여 무공을 연마하고,

 

 

학교에 가라는

큰 형님의 조언에

이미 2번이나 산 삶에

당연히 학교 다니는 것은

너무나 아까운 시간인 것을 설명하며

자신에게 학교는 필요 없다며 형님을 설득하고,

 

서문비가

주화입마에 빠진

병신이 되었다는 소리에

정략결혼자였던 천화상단에서 먼저

암살자를 보내어 죽여 정략결혼을 없애려던 계획에

역으로 상대 암살자들을 반 죽여서 보내버린다.

 

그러다

세가의 내부에

안 좋은 비리를 발견하는데,,

 

 

풍운전신 5화

평상시 평화였다면 

당연하게 넘어갔을 법한 비리들을,

전쟁을 발화시킨 구천비궁의 놈들은

이러한 사소한 내분도 놓치지 않고

하급 무사들의 하극상으로 여러 가문들이 무너지도록 만든다.

 

하지만 이미

이러한 일들은 겪어보아 알고 있고,

이런 썩은 가문의 내부부터 일어나는 것을 아는 서문비는

바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반 죽이러 간다.

 

풍운전신 5화
풍운전신 5화

무과는

먼저 일단은

반 죽여놓고 시작해

세가 내부의 비리들의

증언을 모조리 받아버리는 서문비.

 

그리고

문과 쪽은

업무 일지를 통해

완벽한 논리를 통해

아무 말 못 하게 죽여놓는다.

 

그렇게

깨어난 지

이틀도 안되어서

가문부터 청소해버린다.

 

(캬 역시 )

(먼치킨은 이렇게 시원하게 힘으로, 두뇌로도 조지는,)

(이런 깔끔한 맛으로 보는 것이죠 ㅋㅋㅋㅋ) (>'-'<)

풍운전신 10화

자신의

집안 정리가 끝나자마자

이제 중원으로 나가 구천비궁에

같이 대적했던 전생의 인물들을 찾으러 

그 첫 번째로 "제갈영"을 찾으러 가는 서문비.

풍운전신 10화

그런

제갈경 앞에

구천비궁과 관련되면서,

무림에 피해를 주는 병신이 나대자

바로 대가리부터 꽂아버리는 우리 서문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운전신 11화

이렇게

구천비궁에 대비해 힘을 키우며,

최후의 순간까지 자신을 따랐던 인물들을

지난 생보단 더 일찍 만나서

더 일찍 힘을 키우게 하면서

40년간의 전쟁을,

자신에게는 2번의 전생을 더한

3번째의 전쟁을 끝마치려 하는 주인공 '서문비'의 시원한 먼치킨 웹툰!!  "풍운전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