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먼치킨 집사들로 미남의 여신이 되어가는 병맛 먼치킨 웹툰 !! "치트라" (하렘물)

치트라 표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은

여주인공의 환생이자,

본인이 아닌 먼치킨 집사들로

미남의 여신이자 영주가 되어가는 웃긴 먼치킨 카카오 웹툰!!  "치트라"입니다. 

치트라 1화

오늘의 주인공은

공무원 준비 생활만 

수십 년을 가까이 지내고 있는 "그녀"

 

치트라 1화

안타깝게

횡당보도를 건너다

차에 치여 죽게 되는 그녀.

 

치트라 1화

그렇게 죽은 그녀가

눈을 뜨게 되는데요.

하지만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죠.

(뭔가 딱 봐도 죽은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나...... (  ̄^ ̄).........)

.치트라 1화

그리고 딱봐도

이 공간? 을 만든 토끼가 등장하는데.

두 번째 기회를 주겠다는 미의 남신 "포비너스"입니다.

 

치트라 1화

하지만 아직도

이 상황을 믿지 못하는 그녀

오히려 토끼가 당황하고 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트라 1화

당황함을 달래고

토끼는 여기 온 이유를 설명합니다.

바로 두 번째 삶을 살 기회를 준다고 하네요.

그렇게 토끼의 말이 끝나는 데로 그녀는 눈을 감게? 됩니다.

치트라 1화

눈을 떠보니 뭔가 이상한 그녀,

손을 봐보니 손부터 새하얗습니다.

원래 검둥이? 색의 피부여야 했던 그녀인데요.

 

거울을 보니

아예 전에 알던

자기 자신의 모습이 아닌 것을 깨닫습니다.

치트라 1화

이런 어이없는 자신의 상황에

갑자기 눈앞에 게임창 같은 화면이 뜨며

"지식"이라는 '지식 기초'가 뜨는데요

이 소리와 함께 그녀의 머리가 갑자기 아파옵니다.

 

치트라 1화

"지식"이란

바로, 이 세계의,

지금 이 몸의 주인의 기억을 말한 것.

 

그렇게 

자신의 알던 세상이 아닌,

이 세계의 지식들과 

이 몸의 기억들이 강제로 그녀의 머리에 들어옵니다.

 

그렇게 

지금 이 몸의 이름은 "치트라 세레키노".

가족이 모두 죽어버려 자폐증으로 인해 반 죽어있었고,

친척들도 모두 떠나버리고 그녀가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치트라 1화

그렇게

머리 아픈 기억들을

뇌에 저장하고 나니

갑자기 "튜토리얼 완료"가 

아까의 화면처럼 눈앞에 보이게 됩니다.

 

돌이켜보니

아까 그 이상한 토끼? (미의 남신?)

이 말 한 게임 능력이란 것이 생각납니다.

치트라 1화

빠빰~~~~

하며 나온 보상은

"무료 뽑기 1회권"......

 

그렇습니다.

신이 준 '게임 능력'이란 것이

바로 "가챠 게임"능력이였 던 것.

치트라 2화

 

고시원에서도

과금 안 하고 수십 년을 버틴 그녀 입장에선

"가챠게임"이란 엄청 쓰레기 게임이라 할 수 있죠.

 

 

치트라 2화

하지만 현실은 현실

미의 남신의 미션도 해결해야 하고,

목숨도 부지하려면 어쩔 수 없이

이 게임 능력을 이용하려 하는 주인공.

 

치트라 2화

기대 아닌 기대로

제발 잘 나오기를 비는 그녀.

치트라 2화

초 슈퍼

울트라 레어.

바로 5성 용사를 뽑았습니다.

 

겜잘안인 그녀는

바로 5성이면 상당히 

대단한 확률이라는 것을 바로 알아차리는데요.

치트라 2화

어맛!!!

치트라 2화

바로 

마왕을 물리치고

말년에 집사로 취직한 고대 영웅 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드라마틱한 인생의

집사를 뽑아버렸습니다. 

 

치트라 3화

뽑기권 사용이 끝나자마자

배고픔에 꼬르륵 소리를 내버리는 그녀.

그 소리를 듣자마자 5성 집사는 바로 식사를 준비한다.

 

그제야

지금 건강도 안 좋고,

영주 성에 아무도 없는 자신에게

집사부터가 필요함을 느껴버립니다. ㅋㅋㅋㅋㅋ

 

치트라 4화

그렇게 

집사로 소환된 용사"라델크"

게임 능력으로 그의 능력치를 보고,

 

그에게 물어 수치를 비교해보니

5성짜리 초 슈퍼 울트라 레어 용사의 대단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 개 쩌는 집사와

계약을 맺고서 이제 가족처럼 

지내며 일단 건강부터 안 좋은 그녀의 건강 회복부터 하게 됩니다.

 

 

치트라 7화

유능한

5성 집사 '라델크'와 

건강을 조금씩 회복해 나아갈 때쯤.

신에게서 "퀘스트"가 떨어지게 됩니다.

 

근데 이때,

실패에 내용란에

쓰여있는 황당한 글 "사망"

치트라 8화

이렇게

미남의 신으로부터

생과 사의 퀘스트를 떨어지는 와중에,

 

주인공인 그녀 "치트라"는 

유능하고 만능인 집사를 이용해

미남의 신의 퀘스트를 수행해가며

영지를 번화 시키고, 자신의 건강도 회복하며,

미남의 신의 신도를 늘려가며 퀘스트를 완료하는 웹툰!!

먼치킨인데 병맛이며, 그녀를 둘러싼 하렘 웹툰!! "치트라"였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