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전 웃긴 병맛 네이버 웹툰!! "쌉니다 천리마트" (드라마 원작)

 

쌉니다 천리마트 표지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현재 161화로 완결된 웹툰!!

완전 병맛의 웃긴 코미디 웹툰!!

네이버 웹툰 "쌉니다 천리마트"입니다..>︿<`!~!~!

 

 

 

 

 

쌉니다 천리마트 1화

시작부터 이상한 평범하지 않은 소개

"경기도 봉황시에 위치해있는 특이한 마트"

"장사할 의지가 전혀 없는 대형마트 천리마 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2화

그렇습니다.

천리마 마트란

거의 이 대마그룹 회사에서

현실적으로"유배지" 급인 곳으로,

거의 사표 쓰고 나가라는 정도의 의미인 것이죠.

 

쌉니다 천리마트 2화

 

쌉니다 천리마트 2화

여기는 지금

천리마 마트의 소유인

대마그룹 중역 회의실.

 

대마그룹 회장이

이번 회의에 아주

획기적인 아이템을 기획해 말하는데요

그것이 다름 아닌 "차에 털이 나는 왁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봐도 병맛인데요.

여기에 대마그룹의 초창기 멤버이자

지금 이사 자리에 앉아있는 "정복동"은

이 얼탱이 없는 사업 아이템은 회사를 말아먹는다 말합니다.

(지금까지는 그나마 제일 정상인 사람인 듯? (⊙_⊙)?)

 

쌉니다 천리마트 2화
쌉니다 천리마트 2화

그렇게 정복동은

대마그룹 회장을 간신히 설득한 듯싶었으나,,,,

정복동이 대마그룹 회장을 말리는 순간

경쟁사인 회사인 크라켄 그룹에서

털이 나는 왁스가 대박을 쳤다는 보도가 이어진다.

 

그렇게

이 웹툰의 주인공인 이자 정상이었던 정복동,

바로 정이사 그가 이 웹툰의 제목인

"천리마 마트"에 발령 나게 된다. ㅋㅋㅋㅋㅋ

(발령 나는 이유도 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3화
쌉니다 천리마트 4화

그렇게

천리마 마트로 발령 난 정복동 이사의 사장실에

원래부터 이 마트의 점장으로 

지내고 있던 "문석구"가 찾아가는데요.

사장 자리에 앉아 업무를 하고 있는

정복동의 상태가 평범하지 않은데요 ㅋㅋㅋㅋ

 

일단 정복동은

문석구 점장에게

신입사원을 뽑는 것부터 시작하자고 지시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정상적인 사장인 줄,,,,)

 

 

쌉니다 천리마트 5화
쌉니다 천리마트 5화

그렇게

다음날 지원채용 면접 시간에

오게 되는 3명의 지원자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여기는 

망해가는 유명한 마트 '천리마 마트'

지원한 사람들 3명이 모두 정상이 아닌데요.

 

집에서 노래만 하던 백수,

택시기사 하다가 욕 박고 잘린 욕쟁이,

동네에서 양아치 짓하며 시비 걸고 다니는 깡패.

 

벌써부터 

아찔한 정직원 채용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5화
쌉니다 천리마트 5화

하지만 

사장 정복동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여기 이 3명을 전부다 정직원으로  채용시킨다.

 

그렇다

지금 정복동 이사의 6개월은

6개월 내로 천리마마트를 폭탄으로 만들어

대마그룹 본사에 던져버린다는 마인드 ㅋㅋ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6화
쌉니다 천리마트 6화
쌉니다 천리마트 6화

그나마

정상이었던?

점장 문석구는 

채용된 직원들을 의심하며

직원들의 일처리를 지켜보는데요,,,,

 

깡패에게 맡긴

"고객만족센터"

정복동 사장이 입혀버린

상감마마 티셔츠로 인해

잘 처리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7화
쌉니다 천리마트 7화

또 그다음 날에는

직원 채용으로 온

백인들로부터 도망쳐

통나무 타고 여기까지 왔다는

아프리카 빠야족 40명 ㅋㅋㅋㅋㅋ

 

하지만

정복동은 마찬가지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40명 전부를 정직원 채용시킨다.

 

쌉니다 천리마트 8화
쌉니다 천리마트 8화

40명 전부

정직원으로 채용된 빠야족.

분명 이들이 쓸 때가 없어야 하는데.

 

바로 다음날부터

정복동 사장으로부터 직책을 받는다.

바로 "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8화
쌉니다 천리마트 8화

분명

40명이나 채용하면

천리마 마트는 안 굴러가야 하는데

'카트'로 발령 난 빠야족들은 

능숙한 카트 솜씨와

센스 있는 말솜씨로 재고상품까지 팔아 이윤을 남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쌉니다 천리마트 9화
쌉니다 천리마트 9화

완전 노력형에

그나마 제일 정상적이었던 

점장 문석구는 이게 정복동 사장의

큰 그림이었던 것으로 착각해 달려가서 사죄를 하지만.

 

정복동은

빠야족이 정말 게으를 거라 하고

'천리마 마트 6개월 안에 폭탄으로 망쳐서 본사 드롭하기'

계획에 완성시기가 늦춰지는 것을 한탄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천리마 마트를

망하게 계획하면 할수록

계속해서 성공하는 천리마 마트

전 이사, 

현 천리마 마트 사장 정복동은

성공해 가는 '천리마 마트'를 망하게 할 수 있을 것인가 ㅋㅋㅋㅋㅋㅋ

정말 웃긴 병맛 코미디 웹툰!! "쌉니다 천리마트"였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