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의 병맛 일상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표지

 

오늘 추천드릴 애니는

먼치킨이긴 한데,

그냥 그 먼치킨적인 힘으로 평범하게 사는,

초능력자가 평범하게 일상에서 지내는 병맛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입니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뭔가 

시작부터 평범하지 않은 시추에이션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그렇다

이런 불행한 일은 일어날 일이 없다.

바로 초능력은 가진 이 소년 덕분에...... ㅇㅅㅇ....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바로 이 초능력자가

이 애니의 주인공이 "사이키 쿠스오"이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후 14일부터 평범하지 않은 사이키 쿠스오

(어릴 때가 귀엽게 나오는 모습 덕에 더 웃겼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뭐 거의 이 정도면

아이언맨 급을 넘어서,

이 정도면 하느님이라 할 수 있을 정도 ㄷㄷㄷㄷ.....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여기서 더 웃긴 점의 

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단순함을 넘어서,

너무나 순해빠진 엄마 아빠라는 점이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부부라고 소개하는 점도 ㅋㅋㅋ)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그래도 되게

중요한 부분의 요소가 나오는데요.

바로 이러한 초능력이 "꿈같은 인생"은 아니라는 것입니다.!ㅇㅅㅇ!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즉,

모든 초능력 있어,

대부분의 모든 능력이 있어서

스스로 무언가를 하는 그런 것이 없다는 것.!!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무언가를 해내는 달성감 도,

서프라이즈 파티의 감동도,

전부 알고 전부 할 수 있어서 느낄 수 없다는 것!!

(코미디 병맛 애니인데 쓸데없이 철학적..... ㅇㅅㅇ....)

 

이런 상황의 처해있는 사이키이지만,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엄청 단순하고,

단순함을 넘어 멍청할 정도의 부모님들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생각을 읽는 것조차 안 되는 바보인 "넨돌 리키"등

 

불행할 수도 있어 보이는 먼치킨 주인공,

초능력자 사이키 쿠스오이지만,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정작 그 주변에는

가지각색의 인물들과 사람들로 붐벼,

사이크 쿠스오의 삶에 여러 경험을 선사해 줄 것 같은

정작 사이키 쿠스오에게는 재난 같은 일상 애니메이션"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