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전 귀엽고 아기자기한 힐링 웹툰 !!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먼치킨 남주)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표지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이 세계에서 싸우는 만화도 아닌,

무림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것도 아닌,

그저 귀엽게 요리하는 힐링 웹툰!!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입니다.~(=^‥^)ノ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이야기의 시작은

우리가 다아는 이야기인

공양미 300석의 이야기,

바로 심청이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그렇게

인당수에 용왕님이 계신다면 좋겠다.~~~~

생각하며 물속으로 떨어지는데요.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하지만 심청이는 죽지 않고,

어딘가 떨어졌는데요.

그곳에는 용와이라 보다는,,

드래곤에 가까운 몬스터가 존재해있었습니다. ㄷㄷㄷㄷ.......

 

그렇게

용왕님을 뵙게 되었다는 사실에 기뻐하며

얼른 절하며 예의를 차리는 심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어이없는 반응에

당황해버린 드래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심청이 귀여운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심청이가 부르는 용왕이라 부른 드래곤은

자신은 용왕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ㅍ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그렇습니다.

바로 전대에 

세계를 초토화시킬 정도의 드래곤은

지금 이 드래곤 "베르키스"가 날려버린 것.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하지만 전혀 놀라지도 않고,

심청이는 지금 용왕님이

선대 용왕님보다 더 덕인 높으니 용왕님이라 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그렇게 드래곤과의 티키타카 끝에

심청이는 어떻게 지금의 던전? 에 들어온 건지를 설명합니다.

 

 

하지만

마법에 자신 있는 드래곤이 이를 믿을 리 없고,

여기에 들어온 비결이나 특기를 심청이에게 물어보는데

순진한 심청이는 자신의 특기는 "손맛"이라고,

즉  자신의 비결은 "요리"라고 얘기한다.

 

바로 여기가

용와님의 셰프가 되는 과정이다. >.<~~~~~ㅋㅋㅋㅋㅋㅋ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지금 이 상황에 요리 얘기나 하는 심청이를 보고

드래곤은 그냥 귀찮아서 나 몰라라 하고 다시 잠을 자는데요.

부지런하고 참한 심청이는 용왕님을 위해 요리를 하려 한다. ^.^

 

그렇게 얻은 고구마를 

그냥 먹을 순 없으니 구울만한 것을 찾다가

드래곤의 숨결에서 불이 나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ㅋㅋㅋㅋㅋ

심청이는 여기에 고구마를 구워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를 굽기 위해 근처에 있던 "성검"에 고구마를 꼽아 굽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고구마가 달콤하게 구워지면서

고구마 냄새에 자던 드래곤도 다시 깨어나는데요.

가녀린 심청이는 그저 송구하다고 말합니다. 

(아이고.... 우리 가녀린 심청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1화

용왕은

도망가도 모자랄 판에

고구마를 구워드린다는 심청이를 보고

어이가 없을 따름인데요. ㅇㅅㅇ

 

그런 심청이에게

장난반, 반 진심으로

고구마 맛을 본다고,

그 맛에 따라잡아먹겠다 말합니다.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2화

어맛!! (❤ ω ❤)

 

고구마 맛을 보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변한 드래곤, "베르키스"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2화

심청이가 해준

고구마의 단맛에 뿅 가버린 드래곤 ^.^ ㅎㅎㅎㅎㅎㅎ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2화

너무 맛있어서

표정도 놓아버린 드래곤.

 

하지만 좀 전까지 화내다

솔직히 맛있다고 말하기엔 자존심이 상하는데요.

하지만 더 먹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 두 마음이 갈등하는데요. 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해 낸 묘안이 바로

"다른 요리로 더 자세한 평가를 해야겠다는 것!!"

즉, 두고두고 요리를 맛보겠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4화

하지만 

지금 여기 용궁(던전?)에는

요리 도구가 하나도 없어서 요리가 불가능하다는 심청이 ㅠ.ㅠ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4화

그냥 만사가 귀찮은 드래곤은

심청이가 아주 귀찮아 죽겠는데요. ㅋㅋㅋㅋㅋ

 

한편으로는 뭔가,

심청이에게 슬슬 

쥐락펴락당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순진하기 짝이 없이

귀엽고 요리 잘하는 "심청이"와,

 

세상을 

멸망시킬 정도의

힘을 가졌지만

만사 귀찮고 잠만 좋아하는 드래곤 "베르키스"가

심청이의 요리에 빠져 셰프로 삼는 이야기를 담은 힐링 웹툰!!!!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