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러브 코미디, 일상 힐링 애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표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애니는

러브 코미디 애니이자,

일상 힐링 애니인,

현실 직장에서 벌어지는 일상 이야기!!  "선배가 짜증 나는 후배 이야기"입니다.(●'◡'●)~!~!~!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이번의 주인공.

이토마키 상사의 입사 2년 차.

빨리 한 사람의 몫을 하고 싶어 하는 주인공 "이가라시 후타바"

 

혼자 자취하고 있으며

열심히 생활중인 그녀는,

지하철 따는 것만 딱 보아도 작습니다. (물론 키가....)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빨란 옷에

뭔가 성숙한 분위기의 "사쿠라이"씨

 

회사 입구에서

이렇게 둘이 초반에 만나는 것을 보니

이 애니의 여주인공인 것 같네요. ^.^ㅎㅎㅎㅎ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사쿠라이"씨의 마음을 보고

부러워하는 것을 보니,

키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작은 것에 히스테리가 있네요 ㅋㅋㅋㅋ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그리고 여기

정말 우렁차게

이가라시에게 인사하는 남자. "타케다 하루미"

그런 타케다를

이가라시는 '타게다 선배'라고 부릅니다.

 

그렇습니다.

이번 애니의 제목

"선배가 짜증 나는 후배 이야기"

선배가 바로 이 타게다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타케다 선배는

이가라시보다는 몇 배는

키가 크고 덩치도 큰 것 같네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심지어

이가라시 본인도

이 선배가 크다는 것을

짜증 내 하는 그런 분위기입니다.

(모든 게 작은 자기와 비교되는 그런 건가.... ㅡ.ㅡ...)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하지만

타케다 선배는

덩치가 큰만큼 

정말 자상하고 착한 사람이었는데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이가라시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어엿한 여성으로 인정 못 받는 게 실지만,

프레젠테이션 자료가 잘 만들어져서

잘했다고 칭찬받는 것은 또 기뻐하는 이가라시.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심지어

이가라시의 마음이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이렇게 혼잣말로 말하는 게 

이 애니의 귀여움 포인트이자,

이 애니의 힐링 포인트라 생각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게다가

이가라시는

귀여운 것을 좋아했는데요.

 

타케다 선배와

점심을 먹는 도중

러키 세트에 딸려있는 귀여운 인형.

 

가지고 싶지만,

뭔가 직장에서,

그것도 타케다 선배 옆에서

러키 세트 주문하는 것을 망설이는데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하지만

자상한 타케다 선배,

곰같이 생겼지만 눈치가 빠른지

바로 러키 세트를 주문하고

인형은 이가라시에게 선물합니다.

(역시 남자는 자상하고 눈치 있으면....ㅇㅅㅇ...)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그렇게

러키 세트를 작 먹은 후이번 프로젝트 발표는

선배인 타케다가 아니라 이가라시가 진행했는데,

프로젝트 발표 너무 잘했다고 또 이가라시 머리를 쓰다듬는 타케다.

 

이가라시는

머리 쓰다듬는 것에 강하게 저항하는데,

이 티격태격하는 상황을 

다른 직장 동료인 카자마에 들키니까 부끄러워합니다. ^.^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그런 하루를 보내고

지하철에서 자버린 이가라시.

또 그런 이가라시 사진은 

귀엽다며 회사 단톡방에 올라와 사람들의 웃음을 삽니다. ^.^ㅎㅎㅎㅎ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회사에서

한 사람의 몫을

제대로 할 수 있다고 기뻐한 다음날,

발주를 진행하는 데 있어서 칸이 밀려서

모든 거래처 발주를 실수하게 되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선배인 이가라시는 

빠르게 자기 잘못이라고

사장님에게 말씀드립니다.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1화

또,

말뿐만 아니라,

야근까지 하면서 

이가라시의 실수의

뒤처리를 하는 모습을 본 이가라시.

 

그런

자기를 애 취급하며

잘했다고 머리를 쓰다듬는

선배가 짜증 나지만,

너무 자상하고  그 선배가 듬직한 이야기!!  "선배가 짜증 나는 후배 이야기"였습니다.(>'-'<)~!~!~!!